티스토리 뷰

판다의 이상한 블로그 Season 2

판다 블로그에는 사생활, 즐거운 생활, 같이공부해요, 알면좋은것들, 게임 정보..
5개의 카테고리로 분류되어있습니다..

사생활은.. 판다가 생활하면서 느낀것들, 그냥 적고 싶은것들, 잡다한것들 생각나면.. 기록하는..
그런 것들로 구성 할 것입니다.. 아마 읽으셔도 도움될것이 없으실겁니다..

즐거운 생활은.. 판다가 블로그 구경오시는 분들에게 웃음을 주기 위해 만든 카테고리입니다..
음악감상을 하실수있게 음악과 동영상도 올리고 물론 제가 좋아하는 음악으로만 올립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즐기실수 있는 게임.. 그리고 썰렁한 개그 등으로 구성 할 것입니다..
썰렁한 개그에 돌만 던지지 마세요..
예전 블로그는 즐거운 생활 카테고리가 음악, 그림, 글, 게임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되어있었는데..
번잡하기도하고.. 4 카테고리 합쳐도 글 수는 별로 안되기도 하고.. 그래서 이번에는 합치기로 했습니다..

같이 공부해요는.. 말 그대로 같이 공부하자는 겁니다..
물론 커뮤니티가 원활하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제가 공부하는것들.. 앞으로 공부 할 것들..
공부에 도움될 것들을 올리고 공부하시는 분들은 모르시는것을 찾고..
 아시는 분은 틀린것들을 지적 또는 참고할 사항등을 알려주는 그런 형태로 꾸려나가려고 합니다..

알면 좋은것들은.. 살아가는데 알면 도움되는 것들로.. 몰라도 상관없지만..
그래도 알면 유용하게 쓸수 있는 것들로 올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게임 정보는.. 제가 게임을 좋아해서 만든 카테고리로..
게임 정보에 관한 것들로.. 뭐 어떤 게임이 출시 되었다던지.. 어떤 게임은 이게 좋다..라던지.. 등등..
게임 관련 정보들로 올리려고 합니다..

그 외 시간이 지나면.. 카테고리가 늘어날 수 도 있겠지만.. 지금은 5개의 카테고리로 운영할까합니다..

제 판다 블로그는 개인적인 사정..  인터넷이 안되는 곳.. 등등
블로그를 못하게 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매일 글 쓰기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글을 못 쓰는 상황이 오게 되면.. 미리 글을 써서 날짜를 바꿔서 올린다던가..
나중에 써서 날짜를 바꿔서 올린다던가..(이 경우에는 예상치 못한 일들로 빠지는 경우죠..)
해서.. 달력에 빠진 곳이 없게 만들도록 할것입니다.. 

그리고 한달에 글 60개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초과 할 수 있지만 미만은 안되도록 쓰려고 합니다..
이게.. 춈 짜증나는거죠.. 한달에 60개면 하루에 2개씩은 써야하는데.. 글 쓸게 없는 상황.. ㄷㄷ..
내가 60개를 목표를 잡은게.. 너무 심했나.. 그런 생각이 들기도 하죠.. 하지만 쓸 글이 없으면..
펌질이라도 해서.. 60개를 쓰기로 했습니다.. 

요것들은 제 자신과의 약속이라서 반드시 지키려고 합니다..

그러면.. 제 판다 블로그에만 있는 독창적인 연혁! 시작하겠습니다..
연혁 있는 블로그는 아마 없을겁니다.. 연도로 적은게 아니라 월혁이라고 해야하긴 하지만..
월혁은 왠지 어감이.. 하지만 Season 1 블로그는 몇년동안했기에.. 연혁이라 해도 괜찮았죠..

2009년에는 어떤일들이 일어났었는지 적어봤습니다..
글 720개.. 댓글 693개.. 트랙백 6개.. 방명록 30개..

1월에는 총 3967분 께서 방문해주셨습니다..



2월에는 총 5406분 께서 방문해주셨습니다.



3월에는 총 8104분 께서 방문해주셨습니다.



4월에는 총 8091분 께서 방문해주셨습니다.



5월에는 총 4001분 께서 방문해주셨습니다.



6월에는 총 4448분 께서 방문해주셨습니다.



7월에는 총 7997분 께서 방문해주셨습니다.



8월에는 총 10134분 께서 방문해주셨습니다.



9월에는 총 10143분 께서 방문해주셨습니다.



10월에는 총 9155분 께서 방문해주셨습니다.



11월에는 총 9262분 께서 방문해주셨습니다.



12월에는 총 15618분 께서 방문해주셨습니다.



사실.. 블로그에 올린 내용을 검색해서 들어오는 것이기 때문에..
그날 글 쓴것에 대해서 방문자가 많이 왔다 적게 왔다고 판단 할 수는 없습니다..

오늘 글을 올려도 몇일 뒤에 검색에서 들어올 수 도 있고.. (이게 뭐 거의 정답이죠)..
초대장 같은 경우에는 확실히 검색해서 들어오는 사람이 많아서.. 그건 제외하고..
날짜 보면 초대장 같은경우는 알 수 있잖아요.. 시간이 지났다 안지났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이 들어온 날, 적게 들어온 날을 따지는 것은..
그냥 제 취미입니다.. 이런것 따지는게 재밌지 않나요? 전 무척 재밌는데;..

사실.. 8월? 9월? 까지는 재밌었습니다;.. 지금은.. 재미를 떠나서.. 귀찮아서;..

아무튼 지난 1년간 방문해주신 96363 분 너무 감사합니다..
이런 조잡하고 이상한 블로그를 많이 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다..

_ThankYouList 좀 만들어 볼까요.. 누가 가장 많은 댓글을 남겼고, 방명록을 기록했으며,
트랙백을 했는지.. 등등을 찾아서 기록하는거죠.. 귀찮아서 안할지도..

2010년에도 판다의 이상한 블로그는 계속됩니다.. 쭉~~~~~~~~~~~~~~~~~..

* 2010년에는.. 한달에 몇명 들어왔다.. 그정도만 적고.. 많이 들어온날 적게 들어온날은 빼려고 합니다..
일일히 그거 찾아서 쓰기도 귀찮고.. 그날 그 글을 썼다고.. 그 글 검색해서 들어온 것도 아닌데.. 적기도 그렇고..
저는 그게 재밌는데.. 점점 귀찮아지기 시작하네요..

* 이 연혁은.. 한달에 한번 업데이트 됩니다.. 비공개로..
원래 공개로 하려고 했지만.. 꽤 많은 것들을 이미 적은 후라.. 어쩔수 없이 비공개로..
다음에는 공개로!..

* SECRET. 비밀 하나 말하자면..
제글 어딘가에는 숨겨진 글이 있습니다.. 보신분들도 있을지도 모르겠는데요..
글씨 색을 배경과 맞춰서 안보이게 가끔 어딘가에 쓴답니다.. 왜 가려놨을까요?.. ㅋㄷㅋㄷ..
글 60개씩 12개월이니까 720개 포스팅 중에서 과연.. 찾을 수 있을런지..
안 찾으셔도 됩니다.. 사람에 따라 그것이 좋은 자료일 수 있고, 아닐수도 있으니까요..
거기에 드래그 방지까지 해놔서.. 아마 다들 모르셨을듯..
(하지만 가끔 검색에.. 나오기도 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