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위의 시작.. 여름이 돌아왔습니다..


아직 7월이 지났을 뿐인데..


이번 여름은 유독 더 더운것 같습니다..


8월 달도.. 에어컨 없이는 버티기 힘들것 같군요..



이번주에도.. 최근 일주일 검색유입어를 골라봤는데요..



요새.. 젤다를 안하니까.. 순위가 밑으로 내려가기 시작했네요..



1위.. 카드로택..


오랫만에.. 카드로택스가 검색유입어에 재진입 했네요..

제가 올린 내용은 수입물품 관세를 카드로택스로 쉽게 지불하자란 내용의 글이였는데..

해외에서 뭘 많이 사셨을까요?..

카드로택스 사용방법이.. 이번주 1위였습니다..



2위.. 일드 굿닥터..


재밌게 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너무 재미가 없어서..

그놈의 볼펜은.. 매번 찔러서 치료하는것도.. 더이상 보기힘들고;.. 

일드 굿닥터도.. 소아외과 의사를 지정하여.. 시즌제는 힘들어 보입니다..

미드 굿닥터 처럼 외과의 였으면 시즌제가 가능했을 것 같은데 말이죠..


아무튼.. 저에게는 너무 재미없어서 결국 2화를 보고 포기한 일드 굿닥터가 2위였습니다..



3위.. sante fx neo..


제가 좋아하는.. 일본 안약.. 산테 FX 입니다..

NEO의 은박 포장 보다는.. V+의 금박 포장이 더 좋아보입니다;..

NEO제품에.. 비타민이 추가된 V+ 가 더 좋긴하겠죠..


그래서.. 요샌 V+ 을 사용하는데.. 적응이 잘 안되는 강력한 강도;..

그래도.. 눈 피로할때 한번씩 하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SANTE FX NEO 일본안약이.. 3위였습니다..



4위.. 젤다의 전설..


바쁘다.. 라는 핑계로.. 잠시 안하고 있는 젤다의 전설입니다..

사실.. 게임하려면 얼마든지 할 수 있는데.. 요새는 게임하는것도 귀찮을정도로.. 더워서..

그 좋아하는 게임도 안할정도인데.. 블로그 글 쓰기는 오죽하겠습니까;..

몇 일 글 안쓴 이유도 그런거죠;..


스위치도.. 게임은 점점 늘어나는데.. 하지는 않고 쌓여만 가네요..

DS랑 같은 절차를 밟게 되는건 아닌지;..


젤다의 전설 유입키워드가.. 4위.. 를 차지했습니다..



5위.. 2017년 10월 날씨..

모바일로 검색하셨는지.. 유입키워드경로 접속하니.. 모바일페이지로 뜨네요..


2017년 10월 날씨는.. 뭐가 궁금해서.. 찾은건지 도무지 감이 안오네요..

작년 이맘때 쯤.. 날씨가 궁금하다.. 였다면.. 2017년 7월 날씨, 8월 날씨를 검색 했을 텐데..

10월 날씨라;..

10월 날씨도.. 한두분이 찾은걸로는.. 검색어 순위에 안오르는데..

아무튼.. 작년 10월 날씨가.. 검색어 5위였습니다..




7월 판다의 이상한 블로그 정산도 끝났습니다..


오늘이 화요일고.. 8월이 바로 수요일부터 시작하기 때문에..


쭉 연결되는 날 처럼 느껴지는데요..


그래도.. 이 더운 7월달.. 잘 버텼고..


더 더울 것 같은.. 8월달 더 잘 버텨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