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벌써.. 1년의 반이 지나갔습니다..


시간 참 빠르죠?..


축구 좋아하시는 분들은 축구 보시느라.. 6월이 더 빨리 지나가셨을 것 같습니다..


물론 시간차 때문에.. 직접 보시긴 힘들었을테지만 말이죠..


6월에 마지막 날!.. 판다의 이상한 블로그 정리 시작합니다..



최근 일주일 유입 키워드를 살펴봤는데요..


이번에도 중복을 제외한 검색 유입어를 정리해봤습니다..



한개씩 자르다 보니.. 삐둘어졌네요;..



1위.. 젤다의 전설..


요새.. 젤다의 전설 게임 관련한 글들을 올리다보니..


다른 내용보다는.. 젤다의 전설 관련 키워드가 엄청 많더군요..


20위까지.. 6개 빼곤 다 젤다의 전설 키워드더라구요..


젤다의 전설 DLC 전부 완료해야.. 다른 게임으로 넘어갈텐데.. 


할 것들이 많다보니.. 다른 게임을 하질 못하네요;..



6위.. 동적디스크..


동적디스크 굳이 기본디스크로 변환안해도.. 사용하는데 지장없는데요..


저 처럼 색에 민감하신 분드은 바꿔야죠;..


변환 하는 방법이.. 아마 다른 글을 봐도 동일한데요..


가끔 안되서.. 데이터가 날라간다고 하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그런 부분들 잘 확인 하시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1위.. sante fx neo..


강도가 다른 안약보다 강한.. sante fx neo 입니다..


지난번에 올렸던 sante pc 는.. 강도가 3이더라구요..


시원한 느낌도 있고.. 괜찮더군요..



14위.. 닌텐도 스위치 벽돌..


요새는 벽돌 없는것 같습니다.. 5.0.0. 업데이트 사태로..


정품 이외 제품을 사용하는건 1번은 무상 수리해주지만.. 그 후로 무상수리도 안되고..


다른 제품 회사는.. 전액 환불해준다고 하던데.. 제가 쓰는 제품 회사는 그런 소리도 없고..


이제는 벽돌되지 않는다.. 라고는 하지만.. 모르죠.. 다시 벽돌될지..


그냥 돈 잃어버렸다 생각하고 지내야죠..


정품만 사용하신다면.. 벽돌 될 가능성이 없으니.. 정품 제품 쓰세요..



15위.. ps vita 커펌..


커펌 나온지 한참 됐는데.. 아직까지 3.60에서만 가능한가 보더군요..


vita 에서.. 스위치로 넘어간터라..


요새 vita 전원 켜본지도 오래된것 같네요..


제가 좋아하는 타이틀이 새로 나온다면야.. 다시 하겠는데.. 


그 전까지는 안 할 것 같네요..





6월 1~3째주 까지는.. 지방선거 때문에.. 


특정 한분 이름이 제 블로그 유입키워드 상단에 몇주간 1위를 하셨는데요..


다행하게도.. 마지막주라..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이 줄어들어서 순위권 밖으로 밀려놨네요..


되지도 않을 사람.. 어떻게든 이미지 끌어올려보겠다고.. 댓글 공작하시는데.. 


밑도 끝도 없이 정확하지도 않은 내용을 올린다고 비방하지마시고..


정확한 근거자료 가지고 오셔서.. 팩트만 말하세요..


팩트 확인하고 잘못된 점 있으면 바로 고쳐드립니다..


그냥 돈 만 받고 알바 하지마시고.. 댓글 알바 하시려면.. 내용 좀 숙지하고 하세요..


돈 받은 만큼은 일하셔야죠..




6월은.. 그래도 토요일이 마지막 날이라서 그런지.. 뭔가 끝나는 느낌은 있네요..


6월 한달 잘 마무리하시고..


좋은 행복한.. 7월 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