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 벌써 2018년 무술년의 1월이 끝났습니다..


2월달은.. 설 연휴도 있기 때문에.. 더 금방 지나갈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거기에.. 2월달은 많이 바쁠 예정이거든요..


2월부터 3월 초까지.. 일이 끊이질 않을 예정이라.. 엄청 바쁠것 같습니다..



2018년 1월.. 판다의 이상한 블로그.. 월말 정리 들어갑니다..


2018년 1월 유입 키워드 입니다..




1위.. 2017년 12월 날씨 (4위도 12월 날씨라 같이)..


1월인데도.. 12월의 날씨를 찾는건 왜 그럴까요?..


아마 겨울방학? 을 한 초등학생들의 일기 쓰기 용도가 아닐까요?..


4위가.. 12월 31일 글이라.. 날씨 그림도 가지고 올겸.. 12월 31일 글을 다시 보게되었는데요..


그대 올린 글이..


강남구에도 안사는 제가 강남구청장은 잘 아는데..



내가 살고 있는 관악구청장은 누군지 모른다.. 라는 글이였는데..


그때.. 누군지 기억하자고 했는데.. 오늘 글 보고 다시 관악구청장이 유종필씨인걸 알았네요;..




2위.. 마이크로유심나노유심..


이것도.. 뭐 따로 설명할 필요없이.. 유명한거라.. 검색하신분들이라면 다들 아실것 같습니다..


회사 동료 중에.. 핸드폰을 아이폰8 으로 바꾸신 분이 있는데..


아이폰 사시는김에.. 무선 충전 패드도 같이 사셨더군요..


호기심에.. 제 갤럭시노트8을 올려놨더니.. 충전이 되더군요!..


급 구매 욕구가 생겼지만.. 충전 외 기능이 없기 때문에.. 포기했습니다..


충전도 되고.. 파일 전송까지 됐다면.. 구매할만한데.. 아니라서 패스~..



3위.. 아이폰 교통카드..


아이폰이 새로 나올때마다.. 아이폰 교통카드 문제는 계속 나오는것 같습니다..


국산 핸드폰은.. 한국의 교통시스템을 알고 있다보니.. 교통카드 기능이 될 수 있는 핸드폰을 출시했지만..


미국산 아이폰은.. 우리나라의 이런 교통카드 시스템을 모르니 교통카드 기능이 없을수밖에요..


교통카드 따로 쓰던가.. 국산 핸드폰을 쓰던가.. 해야하겠네요..


꼭 아이폰으로 교통카드를 써야한다면.. 


불법 개조를 하던가.. 케이스에 부착시키던가 해야할것 같네요..



5위.. 슈가맨 시즌2..


솔직히 한국 가요를 안좋아하다보니..


생각보다.. 아는 가수가 없습니다..


진짜 유명해서.. 지나는 길거리마다 들린다던가..


티비를 켤때마다 나온다던가..


아니면 제가 보는 드라마에 삽입된 OST라던가..


그런게.. 아니면 전혀 모르거든요..



그래서 시즌1에 나오는 노래도.. 전체 노래 중 6-7개 정도만 알더라구요..


이렇게.. 노래를 모르나.. 란 생각이 들더라구요..



지금 예능이라던지, 한국드라마, 미국드라마, 일본드라마가 쌓여있어서..


슈가맨도.. 보지도 못하고.. 그냥 있네요..


뭐.. 볼거 다 보면.. 언젠간 보겠죠;..



6위.. 닌텐도 스위치 모니터 연결..



티비로 게임을 하면 좋으련만..


모니터를 이용하여.. 스위치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습니다..



저는 티비들을 부모님들이 차지하고 있어서..


어쩔수 없이.. 모니터로 연결한거지만..


모니터로 연결한게 좋은 점도 있습니다..


듀얼 모니터라.. 한쪽은 스위치 화면.. 한쪽은 컴퓨터 화면으로..



모르면 바로 인터넷으로 공략을 찾아 볼 수 있다는 점이죠..


오늘 젤다의 배송이 시작되었고..


내일이면 도착하지만.. 


저는 이미 북미판 젤다가 있기 때문에..


내일 배송이 도착하기 전에.. 패치를 깔면.. 한국어판을 즐길 수 있겠네요..



아.. 2월달 일때문에.. 바쁠 예정이라고 말해드렸지만..


젤다까지 하면.. 완전 바쁠것 같네요.. 



젤다를 포기할 정도 바쁠것 같긴한데..


잠을 포기하겠습니다!..




2월에.. 바쁜일이 안바빠지게.. 회사에서 하는일이 1~2달 지연됐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