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 이제 10월도 끝났고..


2017년도 11월, 12월 딱 2달만 남겨두고 있습니다..


10월 말에는 고비가 한번 찾아와서.. 글을 점점 못 올리게 되곤 했는데..



그래도.. 늦게라도.. 글을 써서 올려봅니다..



판다의 이상한 블로그 검색 유입어입니다..



1위.. 2016년 11월 날씨..


왜 이걸 검색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11월이 얼마나 추웠는지.. 앞으로 얼마나 추울지.. 전년도 날씨를 확인하려고 한게 아닐까?.. 라고..


추측해봅니다..


그러고보니.. 9월달 검색 유입어에도..해당 유입어가 있네요..



2위.. 이제동 나이..


아니;.. 이제동 나이는.. 왜 이렇게 검색하는지;..


그리고 드디어 프로필에 나이가 추가되었네요..


그전까지는 없더니만..




3위.. 마이크로유심 나노유심..


아무래도.. 신규 핸드폰들이 나오면서..


기존에 2년, 3년 약정하신분들이 핸드폰 바꾸는 시기여서 그런지.. 해당 유입어도 상당히 많네요..


저희 사무실에도 이번에 핸드폰 바꾸신 분이 계신데..


새로 나노유심카드 샀다고 하더군요..



4위 카드로택스..


해외 직구하시는 분들에겐 익숙하고 편안한 방법인.. 카드로 세금 납부하는 카드로택스..



저는 닌텐도 스위치 해외직구 때문에.. 사용했었는데.. 이제 곧 정발되니.. 


한국에서 정발 안되는 타이틀이나.. 기계 살 때 빼곤 이용할 일이 없을것 같네요..



5위 승부의신..


2017년 롤드컵!.. 승부예측 이벤트.. 승부의 신!..


이번에는.. 강력한 우승후보 롱쥬의 탈락으로.. 많은 분들이 점수 획득에 실패를 하셨고..


그리고 이전에 그룹스테이지도 이변이 많아서 점수 획득에 실패를 많이 하셨을겁니다..


그 가운데에서도.. 그룹스테이지 전체를 맞추신 분이 있어서..


본선토너먼트도 다 맞춘분이 있지 않을까 했는데..


0.0% 으로.. 한명도 없네요;..



4강 가기 전까지에도 단 1분만이 존재를 했었는데..



이분 중국분이시겠죠..


중국분이 아니시라면.. SKT 또는 SAMSUNG 에 한표 주셨겠죠..


RNG, WE 가 중국팀이다 보니.. 그쪽관계자가 아닐까 싶습니다..




글을 쓸까말까.. 고민하다가 보니.. 이런걸 가지고 뭘 고민하나란 생각에..


그냥 적어봤는데.. 한달 정리하는 내용이라.. 쉽게 글을 쓴것 같네요..



10월에 글을 많이 못썼다고 생각했는데.. 2일 빼곤 그래도 하루에 한개씩은 쓴듯하네요..


아마도.. 롤드컵 경기일정을 올리다 보니.. 글 수가 많아진것 같습니다..




그럼 10월 한달 잘 마무리 하시고.. 11월도 파이팅~ 합시다..


ps. 11월 1일이 수요일이라.. 뭔가 한달이 끝났다는 생각이 잘 안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