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야기

9월 판다의 이상한 블로그

판다(panda) 2011. 9. 30. 00:04
9월 한달도 휙 하니.. 지나가 버렸고.. 내일은 10월달.. 1년의 5/6을 지나고 있네요..

덥고 덥던 8월이 지나가고.. 춥고 춥던 9월이 있었어야 했는데.. 9월도 덥고 덥고 더웠어요;..

곧 입동인 줄 알았는데.. 입동은 11월이네요.. 아직 멀었으니 우선 패스..

가을 치곤 너무 더운 날씨였는데..

비가 온 뒤로.. 기온이 많이 내려가서 선선하다 못해 약간 춥네요..

9월 한달 동안 판다의 이상한 블로그에 새로 등록된 글들은..

글 60개.. 댓글 476개.. 트랙백 0개.. 방명록 0개.. 가 새로 갱신되었습니다..
총 글 1980개.. 총 댓글 5484개.. 총 트랙백 17개.. 총 방명록 74개.. 입니다..

음.. 지난번에.. 댓글이 400개가 넘어서.. 물론 제가 일일히 답변을 다니 제가 쓴 답글이 아닌게 200개는 되겠죠..

그런데.. 제가 느끼기엔 200개가 안되는것 같던데.. 이번에도 476개면 238개는 제가 작성했다는건데;..

이건 한번 확인해봐야겠네요..

8월에는 영어환자들이 방명록 좀 적어줬었는데.. 제가 아이피 차단했더니.. 더 이상 방문 조차 안하는군요..
그래도 차단 후 1~2주는 계속 글 남기는 열정을 보여줬었는데 말이죠;..

9월 한달동안 제 블로그 검색 유입 키워드입니다..
사실 이게 한달 동안 제 블로그 검색 유입 키워드는 아니죠;.. 그날 하루치인데;..
어쩌다 보니 그렇게 되버렸네요..
제가 따로 통계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는 한.. 마지막날이 제 그 달 통계가 될겁니다..

아무튼 9월에는 이런 검색어로 많은 분들이 찾으셨습니다..
  • 1. 미드 신작 
  • 2. 운전면허 적성검사 
  • 3. 미드신작 
  • 4. 미드 새시즌 
  • 5. jsp 게시판 

이번에는 미드 폭풍이네요.. 아무래도 미드 가을시즌이 막 시작되서 그런지..
미드 검색을 하시는 분들이 많은가봅니다..

그리고 운전면허 적성검사.. 저 처럼.. 처음 하시는 분들은 뭐할까? 궁금함에 검색해보신것 같구요..
JSP 게시판은 하던건 끝났지만.. 그래도 많은 분들이 검색해서 들어오시네요..

1위는 미드 신작, 미드 새시즌 입니다..



길고 긴 휴방기를 끝내고.. 미드가 돌아왔습니다.. 미드 휴방기땐 일드나 한드를 보는데..
한드가 재미없으면, 일드가 재밌고, 일드가 재밌으면 한드가 재미없는 상황이 오기에;..
일드 쪽으로 눈을 돌렸는데.. 다행하게도 재밌는 일드를 많이 하더군요.. 덕분에 휴방기 그렇게 지루하진 않았습니다..
어짜피.. 11월달 되면 다시 휴방기에 들어가서 일드나 한드로 눈을 돌려야 하지만..
그래도 그때까진 미드로 버틸 수 있을것 같네요.. 4분기 일드가 재밌어야 할텐데 말이죠;..


2위는 운전면허 적성검사 입니다..


검색하신 분들은 저처럼 이번에 처음 적성검사를 받는 분들이 대부분일겁니다..
운전면허 적성검사.. 대체 뭐하는거지?.. 뭐 준비해야하나?..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글을 쓰고 싶었는데..

너무 급속도로 진행되는 검사때문에;.. 사진 찍을 시간이 없었네요;..
운전면허증에 들어갈 사진과 증명서에 붙일 사진 2장과.. 신체검사비 4000원, 인지값 10000원이 필요합니다..
검사는 시력검사만 했구요.. 사고로 손을 잃었어도.. 왠지 시력검사만 할 것 같은 그런 분위기였습니다;..
뭐 그분들도 하루에 엄청난 인원을 감당해야하니.. 그렇게 하는것이겠지만.. 그래도 약간은 신경 써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3위는 JSP 게시판 입니다..



저도 잘 하지 못하고.. 들어오시는 분들 또한 잘 하지 못하시는 분들이라.. 서로 도움은 잘 안된것 같지만..
그래도 제 글 보시고.. 도움되셨다는분들보면 약간 뿌듯하기도 합니다..
제가 이쪽이 직업이라면.. 많은 도움을 드렸을텐데.. 직업이 아니고 취미로 하다보니까.. 많은 도움을 못 드리네요..
그리고 JSP 게시판 만들기가 끝나고.. JSP 이메일 보내기를 하고 있는데..
제가 일이 밀려서요;.. 일이 밀렸다고 하기 보다는 프로젝트가 마무리되어가고 있는 시점이라..
JSP 이메일 만들기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리고 검색어 보면 JSP 이메일 보내기 검색하시는 분은 거의 없더군요.. 1주일에 한명 정도?..
그래서.. 당분간 밀어두기로 했습니다.. 그 한분에게는 죄송하지만 말이죠;.. 제가 진짜 바빠졌습니다;..
일만 마무리 되면.. 다시 올려드리겠습니다..


오늘도.. 9월 한달 정산이 끝났네요..
10월도 9월 처럼 무난한 한달이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9월 한달 잘 마무리 하시구요.. 10월도 힘차게 보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