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 베타 테스트 친구 초대장

 

축하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스타크래프트® II: 자유의 날개 ™ 추가 베타 테스트 초대장을 받으셨습니다. 본 메일은 친구와 함께 Battle.net®의 향상된 커뮤니티 기능을 시험해볼 수 있도록 스타크래프트 II 베타 테스트 참가자 분들에게 발송되었습니다. 또한 친구를 초대할 수 있는 추가 베타 키와 베타 테스트를 시작할 때 필요한 등록 안내문이 메일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베타 키는 Battle.net 계정에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권한을 부여하는 목적으로 1회만 사용할 수 있으며, 교환 또는 판매할 수 없습니다.

 

친구가 베타 테스트에 참가하면, Battle.net에서 현실 ID 친구로 등록하시기 바랍니다. Battle.net 화면의 오른쪽 아래에 있는 친구 목록을 열고 ‘+친구 추가’ 버튼을 클릭하면 새로 창이 나타납니다. 이 창에서 ‘현실 ID 친구’ 란에 친구의 Battle.net 계정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요청 보내기 버튼’을 누르면 현실 ID 친구 초대 요청을 보낼 수 있습니다. 친구가 초대 요청을 수락하면 현실 ID 친구가 되어 서로 더욱 쉽게 이야기를 주고 받을 수 있고, 22 팀 경기에 같은 팀으로 참가하는 등 편리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거 붙여넣기하니까.. 글씨가 잘 안보이네요.. 글씨 색도 안변하구요;..

스타2를 열심히 하다보니.. 친구 초대장이 또 날라왔습니다..
그냥 베틀넷에 가입만해도.. 스타2 시디키를 보내주는것 같기도 한데..

베타 키는 한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HFPKTK-YEVG-MK2J4V-28VT- ------

2F74F7-GEP4-7HYEGB-8BEZ- ------

TP2XBB-B249-XJYYDB-BRDG- ------


이것도 블라인드 처리해야.. 쓴거에요.. 썼네요.. 안되요.. 라는 글이 안올라오겠죠..

뒤자리만 가렸습니다..

스타2 베타 시디키를 등록하시는 방법은.. 인터넷 검색하면 나오는데..

제가 보낼 6개의 시디키를 넣어도.. 잘못된 시디키라고 나올겁니다..

마지막 1자리 지우면 된다고 하네요.. 저는 안해봐서 잘 모릅니다..

다만 검색했는데.. 저런 글이 있어서 참고하시라고 올려드릴뿐이에요..


아무튼 스타2를 해보고 싶은 분들은 비공으로 메일을 남겨주세요.. 뒷자리 6개 보내드리겠습니다..

*메일수집 절대 아닙니다.. 제가 메일 수집해서 뭐합니까.. 저는 스팸, 광고 그런것 진짜 싫어하는 사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