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학교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IT CookBook 입니다..

교수님에겐 연습문제 해답을 제공하고.. 학생들에겐 해답을 제공하지 않는 회사로 유명해서겠지요..
그래서 그런지.. 이놈의 솔루션 참 구하기 힘듭니다..

매번 제가 올린 솔루션은 몇개 안되지만.. 솔루션 한번 다운 받기란.. 엄청 짜증을 동반하죠..

솔루션 까페에 들어가서.. 가입하고.. 가입했으면.. 등업을 하기 위한 조건을 만족 시켜야하고..
출석 몇번에.. 댓글 몇번.. 뭐 그런 조건들 하다보면.. 지칩니다..

물론 솔루션만 쏙쏙 빼먹는 그런 얌체같은 족속을 막기 위한 방법이긴 하지만..
정말 구하기 힘들죠..

저한테 자꾸 솔루션 좀 구해달라고 하는 녀석들 때문에.. 구해보긴 했는데.. 제대로 올라온게 별로 없네요..

제가 까페같은 곳 가입했으면.. 쉽게 구했을텐데.. 그러지 못한 터라.. 구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럭키맨님 블로그(http://blog.daum.net/luckyman717/ ) 가시면  7장 연습문제 해답까지있습니다..

8장 이상의 연습문제 해답도 가지고 계신것 같은데.. 비공개 처리하셨거나 삭제하신것 같습니다..

유료 다운은 어디까지 있는지 모르겠네요.. 돈으로 사거나 구걸하면서 받는 성격은 아니라서..

그래서 제가 직접 여기 저기 뒤져가면서 9장 까진 작성을 했습니다..



다운 받으시구요.. 10장 이상 가지고 계시분 쫌 보내주십시요..



이번에 올리는 솔루션은.. 완성도가 떨어집니다.. 참고하세요..

이건 제가 문제 풀어보면서 작성한 코드입니다..


10장은 하다가 귀찮기도 하고.. 일도 바쁘고.. 시간나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제가 올린 연습문제 해답에도 코드가 들어있지만.. 스크린샷으로 찍어서 올렸기에.. 드래그 복사가 안될겁니다..
거기에 가끔 그림이 안뜰때도 있어서 같이 올립니다..


저도 이거 제가 직접 작성한건데.. 리포트 올려서 돈 받는곳에 올려볼까?.. 하다가.. 그것도 귀찮아서;..


아.. 이건 한빛미디어에서 제공하는 소스입니다.. 아마 책에 올라온 소스코드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