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894B14DCE22340F2928BCCD023E10D5E <- 블로그 인증해야한다기에.. 한번 적었습니다..
그리고 지우기 귀찮아서.. 그냥 글 위에;..

스마일맨 민석님 글 중에서.. 
[레뷰]레뷰걸 2탄 - 키워드를 찾아라 이벤트 글을 보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악랄가츠님 글 중에서..
RevU Upgrade 레뷰걸 2차 경품 당첨 글을 보게되었습니다..

악랄가츠님이 당첨되는거 보니까..
그냥 나도 한번 해보자.. 뭐 그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제가 이벤트 운이 없어서.. 당첨한것중에 당첨된것이 별로 없어서.. 기대는 안합니다..
그래도 되었으면 하는 생각에..  9월 30일까지인 이벤트를 지금..


그리고 Event 2탄 - 키워드 찾기..
숨겨진 키워드를 찾으라고 하는데.. 대략 8개 입력했는데.. 7개가 응모되었네요..
그냥 아무 단어나 입력하면 되는 줄 알았습니다..

8번째 단어에서 숨겨진 키워드가 아니라고 해서.. 뭐지.. 라는 생각을 잠깐했는데..

아래와 같이 단어를 주는군요..

노**, 넷*, 스**, 블**, 리*, 영*, 음*, 맛*, T***, 게**, 레***, 디*****, 야*, 테***, 여***, 추*,
명*, 맥*, 케*, 음**, 한**, 레*, 일*, 패****, 향*, 호*, 프**, D**, 미**, 온****, 백**, 편**,
쇼*, 강**, 고**, 펜*, 콘*, 정**, 연**, 번***, 프***, 아****, 스***, 동**, 마***

시간내서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1시간 30분 경과.. 7개 단어 남았네요..


그리고 금방 2개 더 찾았는데..
나머지는 이제 점점 찾기도 귀찮아지고;..

하루가 지나고.. 이제 2개 남았네요..
남들은 다들 맞춘 단어인것 같은데.. 저는 그게 힘들어요..

어제 2시간 해서 45개 단어중 40개를 찾았고..
오늘 3시간 해서 5개 단어 모두 찾았네요..


프**.. 이게 왜 그렇게 어렵던지.. 오늘도 3-4번 연속해서 외친말인데;..

당첨되기를 기원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