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야기

경축! 판다의 생일

판다(panda) 2009. 9. 24. 00:02

해피버스데이,  Happy Birthday,  ハッピ-バ-スデ-

오늘이 제가 태어난 날입니다..

옛날에는 그래봤자 몇년 전이지요..
친구들 불러놓고 밤새도록 술 마시고.. 놀고 있을텐데..

이제는 다들 직장 생활 때문에.. 만날 시간들이 다들 안되네요..
특히 목요일이다 보니.. 금요일날 아침에 회사들 가려면.. 힘들겠지요..

또.. 주말에도 일하는 녀석들이 있어서.. 26, 27일에도 힘들고..

저의 생일 파티는.. 아쉽게도..
한달 뒤로 미뤄졌답니다..

물론 그전에도 할 수는 있지만..
다들 볼 수 있는 시간으로 맞추려고 하다 보니.. 그렇게 되버렸네요..

가끔 전화통화는 하지만.. 얼굴 못 본지는 벌써 1달이 넘었네요..
근처에 살면서도.. 얼굴들도 못 보고.. 그리고 다시 1달을 못 보고..

하지만.. 1달 뒤엔 다들 얼굴 보고 술도 마시고.. 즐겁게 보낼 수 있다는 생각에..
힘이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