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야기

해킹당하다

판다(panda) 2009. 9. 7. 00:02
PlayNC - [plaync] 고객님의 비밀번호가 변경되었습니다. 라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스펨메일이냐? 아닙니다.. NC에서 변경했다고 메일을 보내주는건데..

저는 비밀번호 변경은 커녕.. 사이트 접속도 한적이 없습니다..

09/07/17 18:20
09/09/06 16:48

지금 제가 저장해놓은 메일만 2개이고.. 그전에도 몇번 왔었는데.. 지워버렸죠..
그리고.. 제 비밀번호를 변경해서.. 저도 다시 접속해서 비밀번호를 변경합니다..
그럼 한참뒤에 또 비밀번호 변경했다는 메일이오고.. 저는 다시 접속해 비밀번호를 변경합니다..

그렇게 하기를 3-4번.. 이제 제가 귀찮아서 포기하려고 합니다..

제가 정말 게임에 미쳐서 폐인짓할때는.. 아이템 팔고 용돈 벌이를 했는데..

온라인 게임 안한지가.. 벌써가 아니라; 아이온했었군요;..

아무튼 아이온 하기전에.. 리니지하고.. 거의 8-9년을 안해서.. 리니지는 캐릭도 없어지고.. 다 사라졌는데..
아이온은.. 이번에 시작했으니까.. 캐릭도 있고.. 아이템도 있긴한데..

제가 또 다시 폐인짓해서.. 밤새서 렙업하고.. 아이템 모으고.. 비싼거 사고 하면..
저 비밀번호 변경해서 해킹시도 하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런데.. 아이온도 베타때 1주일정도 하다가 그만둬서.. 아이템이라고 해봤자.. 상점에서 파는 그냥 싸구려아이템..
돈이라고 해봤자.. 사냥하다 줍고 아이템 사서 남은 것 정도인데..

그거라도 가져갈려면 가져가지.. 손도 안되고.. 계속 몇번씩.. 비밀번호만 바꾸고 가는 녀석에게 한마디하겠습니다..

야.. 그냥 그 아이디 가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