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 이야기

SUMMER SLAM 2009 경기결과

판다(panda) 2009. 8. 24. 00:02
한국시간으로 오늘 아침이죠.. 썸머슬램이 시작했습니다..


DX가 돌아왔다고.. 친절하게 말해주더군요.. 흥미진지하게 만드는군요..


INTERCONTINENTAL CHAMPIONSHIP



경기 결과는 뻔했습니다.. 레이가 이기겠구나.. 하고 경기를 봤죠.. 경기가 꽤 오래가긴 했지만.. 결과는 바뀌지 않더군요..


그냥 싱글매치..


경기결과는 역시나 M.V.P...가 이겼네요..


UNIFIED TAG TEAM CHAMPIONSHIP



경기결과는 역시.. 빅쇼가 저런 얘들한테 진다는것은.. 왠지..


그리고 다시 싱글매치..


칼리와 케인이 스맥다운에서 몇주 전부터 계속 마찰이 있었죠..
썸머슬램에서 붙게됐는데.. 경기결과는 칼리가 이길줄알았는데.. 케인이 이겼네요..


케인이 카운트만 하고 냅따 경기장 밖으로 텨서.. 심판이 손들어주는 장면이 없습니다;..


DX와 레거시 태그팀 매치




등장하는 시간만.. 7분 30초;.. 그전에.. DX있었던 일 잠깐 보여준 영상까지 합치면 대략 10분정도..


엄청 화려한 등장의 DX와는 달리.. 오턴 빠진 레거시는.. 평범하게.. 1분만에 링안으로;..


경기결과도 역시 예상하기 쉬웠습니다.. DX가 저렇게 화려하게 들어왔는데.. 지면.. 쫌;..
오턴이 있었으면.. 경기결과는 달랐을텐데.. 오턴이 경기가 있어서 못 나온게 아쉽군요..


그리고 이어지는 ECW CHAMPIONSHIP


경기가.. 10초 경기였습니다.. 종치고.. 크리스찬이 바로 공격하고 카운트.. 윌리엄리갈이;.. 허무하게..
하지만.. 따라나온 2명은.. 그냥 나온게 아닙니다.. 역시나 리갈이 지자.. 바로 달려나와 린치하는군요..


WWE CHAMPIONSHIP


참 재밌는 경기였습니다.. 시나가 이길듯하니까 오턴이 심판을 밀쳐 DQ를 노려.. 실격패로 타이틀 방어를 했는데..
빈스맥맨이 경기를 다시 시작할것을 명령했다는군요.. 그래서 다시 경기를 하죠;..


그리고 다시 경기하다.. 경기도중 그냥 벨트 챙겨 나가서 카운트아웃 당했는데..
다시 빈스맥맨의 명령을 받은;.. 언제 받은지는 모르겠지만.. 다시 경기하라고 하고;..


보다가 어;.. 내가 다시 보려고 뒤로 돌렸나 했답니다;..


그렇게 재밌게 경기하다가.. 오턴이 로프에 다리 걸고 카운트해서 이겼습니다..


근데.. 안에 있던 심판은 못 봤는데.. 밖의 심판이 다리 걸쳤다고 해서 다시 또 경기를;..


시나가 STF로 이기려고 하니까.. 어디서 튀어나온 관객이 심판에게;.. 그래서 경기가 중단;..


그리고 다시 경기.. 하지만 기회를 노리던 오턴.. RKO로.. 경기를 이겼습니다..


정말 이 경기는 직접 보셔야;.. 정말 재밌습니다..

마지막 경기 WORLD HEAVYWEIGHT CHAMPIONSHIP




TLC 매치라서 경기 결과를 예측하기가 힘들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제프가 이기길 바랬지만..
CM펑크가 이겼네요.. 하지만 이 경기는 여기서 끝이 아니라는거..
왠지 이것까지 말하면.. 재미가.. 없을것같아서;.. 이건 패스;.. 대신 종이 울렸다는 사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