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도 춥다춥다해서.. 가디건 하나 걸치고 출근했는데요..

 

앞은 패딩 입고 다니시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저는 더워서 죽겠던데;.. 반팔에 가디건 걸치면 덜 더울것 같네요..

 

오늘 구름도 없이 햇빛도 쨍쨍해서.. 어제보단 덜 추울것 같습니다..

 

 

이상하게.. 요즘 아무것도 하기 싫네요;..

 

요즘 롤드컵이라고.. 리그오브레전드라는 게임 세계대회가 한국에서 진행중입니다..

 

앞으로 20일이나 남은 결승까지 표 예매가 끝나서..

 

직관은 거의 불가능하지만..

 

인터넷으로 중계를 해주고..

 

타국도 아니고.. 우리나라에서 중계해주는 만큼.. 지연이 생기는것도 없고..

 

그리고 시차가 있는것도 아니라서..

 

이번 달은 롤드컵 보면서.. 한달을 보내려고 했는데요..

 

보는것도 별로고..

 

삶의 의욕이 떨어졌다고나 할까.. 뭔가.. 의욕적인 일이 안생기네요..

 

 

아마.. 블로그에 글 올리는 날도 점차 줄어들것만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