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비가 왔죠.. 새벽에..


제가 어제는 일 때문에 새벽에 나왔는데..


그때가 5시30분쯤이였는데..


이미 비는 한번 내리고 그쳤더라구요.. 자는 사이에 왕창 왔었나봅니다..


어제 내린 비의 영향인지.. 오늘 부터 아침기온이 한자리로 뚝 떨어졌고..


10월에도 20도를 넘는 온도에서.. 어제의 아침기온 처럼 14도까지 뚝 떨어졌네요..


금방 오전, 오후 기온이 한자리가 되고.. 곧 영하로 떨어질것만 같습니다..


어제는 일때문에.. 이리돌아다니고.. 저리돌아다니고.. 하다 보니..


하루가 휙 하고 지나가더군요..


쉬는 날에는.. 이리뒹굴고.. 저리뒹굴다보니.. 하루가 휙 지나가고말이죠..


연초에는.. 2018년 언제 지나가나 그런생각을 했는데.. 


지금 보면.. 2018년도 몇일 안남았습니다..


시간 참 빨리 흘러요..



오랫만에.. 비디오 게임을 해보려고 켰는데.. 안되더라구요..


중간에 컨버터가 맛이 갔는지.. 작동을 안하네요..


지난번에도 컨버터가 맛이 가서 새로 샀는데..


새로 산것도 또 맛이 갔네요;..



제가 관리를 잘못하는건지.. 기계가 이상한건지..


오늘은 a/s나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