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확인했을때만 해도.. 오전, 오후 비 온다고 했는데..


시간은 오전 오후에서 오전으로 땡겨졌네요..


아침에 확인하면.. 오전에서 새벽으로 땡겨질지도 모르겠네요..




우선 검진을 여러곳에서 받아봤는데요..


몇일 전에 받은 보라매병원..


그리고 그 전에 받았던 삼성서울병원..


삼성서울병원에서 받을 당시에는 검진비가 이렇게 비싼가.. 


할 정도로 엄청난 금액으로 검진을 받았는데요..


보라매 병원에서 검진 받고 나니..


아.. 왜 비싼지 알겠다.. 라는 느낌이 확드네요..


삼성 서울병원 검진 당시에도.. 위 내시경 검사를 받았는데..


받고 나서.. 아프다는 느낌은 없었는데..


보라매 병원에서 받은 후 이틀간.. 통증 때문에..


밥을 제대로 먹지도.. 잠을 제대로 자지도 못했네요..


그나마 몇일 지나니까 조금 편해지긴 했지만..


그래도 조금 불편한게있네요..



이번주 푹 쉬고.. 아.. 추석이군요.. 명절 연휴 푹 쉬면 좋아지겠죠..


그럼 즐거운 하루 되세요..



PS. 주사 바늘 꼽은 팔은 검진 받은지 5일째인 지금도 멍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