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까 올렸던 글이..

 

발행을 누르니까.. 오류가 났다고 잠시 후에 다시 사작하라 나오더니..

 

다시 보니까.. 3개나 올라왔네요;..

 

 

그래서 2개는 다른 글로 바꿔서 쓰고 있습니다..

 

오늘도 날씨가 참 좋네요..

 

 

오늘은 건강검진을 받으로 가는 날이라..

 

예약 발행으로 올리는 중입니다..

 

 

아마 지금쯤은 자고 있지 않을까요..

 

밥은 못 먹고.. 굶고.. 있다보니.. 기운이 없네요..

 

 

그래도 검진 끝나고 점심때 부턴 맘것 먹을 수 있으니까..

 

그것 하나 바라보고..

 

참아야죠!..

 

 

저는 굶주린 배를 조금이라도 쉬게 해주기 위해.. 잠을 청해야겠네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