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 검진 받는데 기력을 다 쏟았는지..

 

오전에 검진 받고.. 오후 내내 졸았네요;..

 

 

오늘도 낮기온이 28도 늦더위가 시작됐습니다..

 

당분간 26~8도 내외로 왔다갔다 할것 같다는 일기예보 소식입니다..

 

 

 

어젠.. 병원 갔다 오느라 하루 휴가를 썼는데요..

 

듣기로는.. 어제부터 신입 직원이 온다고 했는데..

 

저는 오늘 가면 처음 보겠네요..

 

 

팀장이 지랄맞아서.. 자꾸 직원들이 퇴사를 하는데..

 

새로운 직원은 얼마나 버틸지..

 

 

오래 버텨줬으면 좋으련만..

 

제 느낌으로는.. 몇 주 못 갈 것 같네요..

 

 

제발.. 오래 좀 버텨 주거나.. 팀장이 나가 줬으면.. 싶은 마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