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풍 솔릭의 영향을 받아서.. 내리는 비는 아닌것 같고..


오전에 한차례 소나기가 내릴듯 합니다..


-(수정) 소나기 정도가 아니네요;.. 거의 폭우 수준입니다;..


새벽에 일찍 출근하려고 나온 폭우에 완전 젖을 뻔 했네요..



이번에.. 19호 태풍 솔릭이 6년만에 한반도로 온다고.. 


인터넷이며 뉴스며.. 몇번 올라오네요..


태풍이 어떤 경로로 오는지 한번봤는데요..



이건 어제 일본기상청이 예측한 태풍 이동경로입니다..


제주도 목포를 거쳐.. 중국 청진, 러시아 블라디보스토크로 향한다고 합니다..


이번 태풍으로..


티베트 고기압을 밀어내고.. 날씨가 시원해질지..


아니면.. 티베트 고기압이 이겨서.. 태풍이 밀려날지..


경과를 좀 더 지켜봐야겠네요..



당분간 태풍에 비를 맞는건 어쩔수 없을 것 같네요..



국제우주정거장(ISS)에서 찍은 북상하는 솔릭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