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11년만의 최고 더위.. 낮 최고 기온 39도..



점점 더 기온이 올라가는게 보이네요..


작년은 좀 괜찮았는데.. 올해는 유난히 덥네요..


내년도.. 이렇게 더우면.. 참 힘들것 같은데.. 더워도 적당히 더워야 하는데;..


이게 다 환경오염 문제때문일까요?..



 

태풍 종다리가.. 북태평양 고기압에 밀려..

 

일본을 한번 쓸고.. 소멸했는데요..

 

다시.. 수증기를 공급받아.. 태풍으로 다시 부활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보통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태풍이 움직이는데..

 

이녀석은.. 사진 그대로.. 이상한 경로로 움직이네요..


다시 태풍으로 부활하면.. 제주도를 지나.. 중국으로 향할 것 같다는 기상청 예보가 있지만..


티베트 고기압에 밀려 한국을 거쳐서 움직이는 것도 생각해봐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뭐.. 제가 기상예보관은 아니지만..


왠지 그럴것 같아서;..



아무튼.. 더위가 빨리 지나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