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는 구름이라도 있었는데..


오늘은 구름도 없는 더 맑은 날씨네요..


거기에.. 기온도 38도!..


구름이 없어서 더 더울 것 같네요..




이번에는.. 더 안전한 티스토리를 위해 - SSL 적용 사전 안내.. 사전안내를 해줬네요..


솔직히.. SSL 적용은.. 상관없지 않나요?..


물론 사전 안내 해줘서 고마운데요..


어짜피 사용자야.. 도메인 접속이던 링크 접속이던 접속하는 방법은 마찬가지인데..


더 깨끗한 티스토리를 위해 - 리캡챠 기능 안내.. 같은건 말도 없이 적용되서..


뭐지.. 뭔가 잘못 눌렀나?.. 다른 사이트의 리캡챠가 뜬건가?..


처음 엄청 당황했는데..


지금은 발행 누를때마다.. 뭘 그리 자동차, 매장, 표지판을 찾으라고 하는지..


자동차 찾고 찾고 찾아도.. 계속 찾으라고 하고..


그림도.. 초반에 잘 보이더만..


이제는.. gif 로 저장했는지.. 품질 떨어지는 그림으로..


그림이 뭐가 보여야.. 클릭하죠;..



하루에 한번씩 글 올리는데도.. 이렇게 짜증나는데;..


여러개 올리면 화병 생길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