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구름이 많은 편이긴 한데..


비는 안올것 같은 그런 날입니다..




요새는.. 뭔가 특별한 일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매번 일기만 쓰고 있네요..


다른 쓸 거리가 생겨야..


일기말고도 따로 올릴텐데 말이죠..



이제 월드컵도.. 마지막을 향해 가고 있네요..


3시간 뒤.. 크로아티아 vs 잉글랜드 경기가 끝나면..


결승전 올라간 두팀이..


16일 결승전을 합니다..



한국이 조금만 더 잘했더라면..


월드컵을 몇일 더 즐겼을텐데..


너무 쉽게 져버려서..



공무원들은 그래서 살판 났다는 소문이;..


한국 올라갔으면 한국 경기가 있는 날마다..


길거리 응원 관련 준비를 해야하는데..


떨어져서 더이상 안해도 되니까 말이죠..



아무튼 축구 좋아하는 분들 보면..


그 새벽에 하는데도.. 꼭 챙겨보더라구요..


경기결과 안보고 그 다음날 재방송하는것 보면 될텐데 말이죠..



그냥.. 할 이야기도 없고.. 해서.. 주절 주절 떠들어봤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ps. 글을 발행하려고 하니까.. 


이런게 뜨더군요..


더 깨끗한 티스토리를 위해 - 리캡챠 기능 안내..


이런건.. 사전 공지 해줘야하는게 아닌가요;..


공지사항엔 내용도 없다가.. 한참 후에.. 공지떴네요..


갑자기 떠서.. 제가 뭐 잘못 누른지 알고 깜짝 놀랐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