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날씨가 흐린편입니다..


장소에 따라 비가 오는 지역이 있겠고.. 안 오는 지역이 있겠죠..


서울은 안온다고 되어있지만.. 


춘천은 오후부터 비가 온다고 되어있더군요..


바람의 방향을 봐서는 안 올 것 같긴한데..


일기예보가 정확한게 아니라..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네요..



오늘은 상관없는데..


내일은.. 춘천쪽으로 출장을 가기 때문에.. 비가 안오기를 바라고 있는데..


춘천에 내리는 비가.. 오후부터 내리는 비라..


내일 오전?.. 재수없으면.. 오후까지 올 지도 모르겠네요..



날씨를 다시 확인해보니..


서울도.. 오후부터 비가 오네요..




아;.. 오늘 글도.. 졸다가 중간까지 쓴 글 발행할 뻔했네여;..


요새.. 왜 그렇게 피곤한지;..


몸 관리 좀 해야할 것 같네요..



운동을 좀 하면.. 당장은 더 피곤해도..


지금 같이 만성 피로는 없어질 것 같네요..



피로야~ 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