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하루 종일 비가 내리네요..

 

태풍 쁘라삐룬이 올라와서겠죠..

 

이름도 특이한 쁘라삐룬 태풍..

 

보통 일본이 방파제 역할로.. 태풍의 힘을 많이 줄여줬는데요..

 

이번엔 일본을 거치지 않고.. 오기 떄문에.. 태풍 피해가 좀 있을 수 있겠네요..

 

 

아.. 오늘 내리는 비가.. 내일도 오고.. 모래까지 올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출장 가야하는데..

 

비 오는 날 출장이라..

 

하;.. 제가 정말 싫어하는건데;..

 

 

 

어제는.. 정말 뭘 했는지.. 기억도 못 할 만큼..

 

정신없이 잔 것 같습니다..

 

 

요새 많이 피곤했는지.. 잠이 아주 많아졌더라구요..

 

간이 안좋으면 피로하다던데..

 

아로나민 같은것 좀 집어먹어봐야겠네요..

 

 

더 피곤하기 전에.. 일찍 자야겠네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