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구름이 많습니다..


어제처럼.. 또 구름 많이 있다가.. 갑자기 비 오는건 아닌지;..


비 오는걸 어제 알려줬어야지..


오늘 비오고 나서.. 비온다 라고 바꿔놓으면;..


그게 일기 예봅니까?.. 일기 통보지;..


아무튼.. 이 작은 땅덩어리에서 일기예보 하나 더럽게 못 맞추네요..

 


아;.. 제가 PC 용량 확보를 위해서..

 

요 몇일.. 에니메이션 OST를 올리고 있는데요..

 

mp3 파일 지워봤자 얼마나 확보 되겠어.. 라고 생각했는데..

 

전체 용량을 확인해보니 9GB네요;..

 

다 올리지는 못 할 것 같긴한데..

 

최대한 올려보고 싹 날려버려야 할 것 같네요..

 

 

 

오늘은 89년도 작품.. 마동왕 그랑죠 입니다..

 

 

이 작품은 좋아했었는지.. 애니메이션 DVD 파일도 있네요..

 

 

 

옛날 생각나네요..

 

참 재밌게 봤었는데..

 

DVD 파일도 있겠다.. 한번 다시 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