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맑은 날씨에.. 구름도 없어서..


직사광선에 의한 햇빛 피해를 더 입을 것 같은 그런 날씨입니다..


점점 햇빛이 따뜻하다에서 뜨겁다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여름의 절정인 7~8월 되면.. 뜨겁다에서 따깝다가 되겠죠..




스포츠에 관심이 없다 보니..


월드컵이 다음 주에 한다는 걸 오늘 알았네요;..



제가 공 가지고 하는 스포츠는 다 싫어해서..


그렇게 좋아하는 게임으로도 안 합니다..


시도는 해봤지만.. 역시.. 재미없더군요..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월드컵이 올라오지 않았다면..


다음 주.. 14일 경기 당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나라 보고 알겠죠..


아마.. 나라 이름이 올라오니까..


"경기가 있나 보구나".. 보다는 "뭔 일 났나?".. 란 생각을 먼저 했을 것 같네요..


한달 간 한국 경기있는 날은 시끌벅적 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