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힘차게..

 

즐거운 월요일이 되도록 노력해봅시다..

 

오늘도.. 무더운 여름 날씨가 될 것 같습니다..

 

아래로 내려갈수록 더 더운데 걱정이드네요..

 

 

요새 CBT 라 잠시 즐기고 있는.. 로스트 아크입니다..

 

예전엔 스크린샷만 찍어서 올렸는데..

 

그래픽카드 녹화 기능으로.. 이번에는 동영상을 찍었습니다..

 

 

이것이 아크..

 

CBT 중이라.. 게임을 할 수 있는 기간이 얼마 안되는데요..

 

그 얼마 안되는 기간 중에..

 

오늘 부터.. 3일간.. 출장을 갑니다..

 

부산부터 시작해서.. 대구.. 경주.. 경상도 지역을 왔다갔다 해야하는데요..

 

 

원래 2일 예정이였는데.. 갑자기 1일 추가됐네요;..

 

 

이전에도 한번 올린 적이 있었는데..

 

갑질하는 업체가 있어서..

 

그때도 10분 이야기할것을 기차타고 왕복 5시간 왔다갔다 한걸 올렸었죠..

 

 

이번에도.. 비슷할 것 같긴한데..

 

회사원이.. 뭔 힘이 있겠습니까;.. 위에서 가라면 가는거지;..

 

 

아무튼.. 게임할 시간도 없는데.. 3일 날리게 생겼네요..

 

게임 오픈 시간도.. 오후 12시부터 24시까지 12시간 동안 서버를 여는데..

 

직장인은 전혀 배려를 하지 않은거죠;..

 

 

저는 평일에도 퇴근하고 오면.. 21시인데.. 씻고 잠깐 뭐하다 보면 22시고..

 

직장인 배려한다고 24시까지만 게임하고 자라.. 라는 운영인것 같기도 하고;..

 

 

3일 출장 기간 동안.. 블로그는 할 수 없을 것 같고..

 

핸드폰으로 답글 해드리는게 고작일 것 같습니다..

 

저는 새벽 기차를 타야하기 때문에.. 잠을 자러 가보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