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30도까지 올라가네요..

 

5월 5일이 입하였으니.. 여름은 여름이네요..

 

근데 5월달인 지금.. 벌써부터 30도까지 올라가면..

 

7~8월에는 얼마나 올라가려고 그럴까요;..

 

5~6월달은.. 조금은 더 선선했으면 좋겠다 라는 바람을 가지고..

 

오늘도 힘차게 하루를 보냅시다..

 

 

컴퓨터 포맷하면서.. 건진건 즐겨찾기 밖에 없네요;..

 

그나마 다행인건.. 저장디스크를 따로 관리하기 때문에..

 

바탕화면에 잠깐 둔 임시 파일만 날라가고..

 

대부분은 그대로 있습니다..

 

그 임시 파일에.. 젤다의 전설 스샷, 동영상이 있던게 문제였죠..

 

 

나중에 올리려고.. 동영상 편집도 한 상태였는데..

 

이번 포맷 사건으로.. 라넬산 공략과.. 미니 챌린지 공략 몇개가 날라갔네요;..

 

없는 공략은.. 이전에 올렸던 공략 첨부를 해야겠네요;..

 

 

아무튼 모든 일에는 백업이 중요하다를.. 느끼면서..

 

이번 윈도우 업데이트에 뭣 때문에 충돌이 났는지 한번 확인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