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터넷에는 수 많은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당연하지요..
그리고 많은 다운로드 및 공유 사이트가 있습니다..

옛날에는 와레즈 사이트.. 불법 다운로드 사이트가 있었지요..
공룡처럼 완전 전멸했습니다..

그리고.. 공유사이트가 생겨났지요..
많은 공유 사이트가 있습니다..
Kdisk Mdisk Wedisk Fdisk Endisk 뭐 디스크로 시작하는 것들과..
폴더플러스, 엠파일, 파일구리 등등.. 정말 많죠.. 제가 자주 올리는 쿠폰사이트인 파일팜도 있네요..

아무튼.. 그중에서도 제가 꽤 많은 웹공유사이트를 사용해봤는데요..
그중에서도 Wedisk를 자주 사용했습니다..

자유이용권을 보면.. 돈을 내고.. 정해진 시간내에서 다운 받는겁니다..
제가 옛날에 썼을땐.. 돈을 내고.. 24시간이였는데.. 어느 순간부터인가.. 이렇게 바뀌였네요..

24시간에 12000원 인걸로 기억하는데.. 이제는 12시간이군요..
정말 많은 양의 자료를 받지 않는한.. 아마 자유이용권 낸 돈이 더 많을 겁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여름방학 패키지로.. 하루종일 그러니까 24시간 동안 다운할수있는..
자유이용권 패키지를 내놨군요..
두달동안 다운 받아봤자.. 3만원은 커녕 1.5만원도 안나올겁니다..



뭐 방송에서 하는 드라마와 이전 방영 드라마.. 온갖 게임과.. 최신영화.. 고전영화 등등..
다운 받으면 3만원도 더 쓰겠죠.. 하지만.. 하루종일 60일동안 집에 있는건 아니니까요..

아무튼 패키지 사시면 손해일겁니다.. 아마 그럴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