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가 오긴 올 것 같은데.. 


오후 일찍 올지.. 아니면 오후 늦게 올지..


그걸 정확하게 모르겠네요..


오늘 내린 비는 내일까지 온다고 하는데요..


역시.. 내일까지 내리는 비가.. 오전에 그칠지.. 오후에 그칠지는 모릅니다;..


일기예보가 그것까지는 정확하게 맞추지를 못해서 말이죠;..

 

 

와.. 우리은행.. 사용하시는 분들..

 

차세대 시스템 도입 때문에.. 5월7일까지 사용 못하다가..

 

다음날 8일에도.. 문제가 있어서 제대로 사용 못했죠..

 

제가 은행 프로그램 개발한적이 있고..

 

이번에 우리은행 프로그램은 개발은 안했지만.. 제가 만든 시스템과 연계되어있어서..

 

테스트 좀 해줬는데요..

 

뭔가 몇개씩 안되더라구요..

 

그래서.. 테스트 종료하면서.. 그런거 수정해달라고 하고.. 말했었는데요..

 

수정됐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실제 사용자가 해봐야 아는거라;..

 

아무튼..

 

차세대시스템 전환하고.. 5일이 지났는데요..

 

제가 만든 시스템과 연계된 부분은 여전히 안되서;..

 

업체들의 불만이 폭주하고 있습니다;..

 

은행이 안되는건데.. 저한테.. 문의가 몰리니;.. 제가 다 바쁘네요;..

 

 

그나마 주말에는 서비스를 하지 않아서.. 문제는 없는데..

 

다음주 월요일에도 똑같으면.. 참 큰일인데 말이죠;..

 

다음주는 잘 되겠죠;..


 

ps. 제가 말한대로.. 비는 더 일찍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