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지역 날씨를 보니.. 0시 까지니까.. 더 와도 1~2시까진 오겠죠..


그 이후로 맑은 날씨를 보여주는데..



다른 지역 날씨를 보아하니..



서울 쪽 말고는 대부분 오전까지 비가 오더라구요..


수원, 대전, 광주, 여수 순으로 확인을 해봤는데..


점차 시간이 밀리는게.. 비구름이 남동쪽으로 움직이나봅니다..



매번 이렇게 일기예보가 나오지만.. 제대로 맞는 경우는 별로 없어서..


일기예보를 집에서 나가기 전에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비가 오는 날.. 사무실에서.. 밥 먹으로 나가기 귀찮아져서..


음식을 시켜 먹은 적이 있었는데요..


그러다가.. 키보드에 우유를 쏟아서.. 키보드가 고장이 났습니다..


뜯어서 닦아내고 쓰기엔 사무실에서 쓰는 키보드는 너무 싸구려 키보드라..



그냥 새로 하나 사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주문한 키보드.. 역시 마찬가지로.. 1만원짜리로.. 싸구려 샀습니다..


그런데.. 너무 싸구려 키보드를 샀는지..


버튼 한개가 제대로 안눌리네요;..


물론 세게 누르면 눌리긴 하는데..


제가 평상시에 치는 힘으로 치면 해당 버튼이 5번 중 1번 눌릴까 말까 합니다..


ㅕㅕ..


위에 친 키 버튼인데요.. 제가 평상시에 누르는 힘으로 10번을 타이핑한건데..


2번 찍ㅎㅆ네요.. <-- 이렇게 오타가.. 


위에도 제가 계속 잘 못 찍히면 수정해서 쓴거라 오타가 없는데..


지금처럼 ㅕ 가 제대로 안찍혀서.. 오타가 계속 나네요..



키보드를 조금 더 비싼걸로 새로 사던지;.. 그래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