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오전 기온이 많이 낮은 편이네요..

 

오전엔 조금 쌀쌀할것 같습니다..

 

 

박근혜 전 대통령에게 징역 24년 벌금 180억원.. 1심 선고가 나왔는데요..

 

솔직히.. 180억원 다 토해내지도 않을것이고..

 

징역 24년 안살고 나올꺼 다 알잖아요?..

 

 

만일 제가 그랬다면.. 아마 24년 다 살고 나왔을겁니다..

 

중간에 나오지도 못하고.. 나올 생각도 못하겠죠..

 

 

세상은 불공평하듯이..

 

힘, 돈 있는 사람은 빨리.. 없는 사람은 늦게..

 

이건 앞으로도 절대 변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를 일본으로 A/S를 보낸지 이제 3주 째인데요..

 

생각보다.. 처리가 빨라서 놀랐습니다..

 

닌텐도 쪽에서도..

 

펌웨어 업데이트 오류로 인한 벽돌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는지..

 

무조건 기계 교환을 해주는 상황인것 같습니다..

 

 

다만 2번째.. 발생할 경우.. 무상 교환이 아닌.. 유상 교환이 되어버린다고 하더라구요..

 

그외.. 기계 변경된 부분에 대해서.. 일어로 된 변경 문설르 보내줬는데요..

 

읽을 순 있으나.. 뜻을 몰라.. 번역기 돌려가면서 확인해보고 있습니다..

 

 

수리 대행업체에서도..

 

정발판이 생겼으니.. 해외판은 얼른 팔아버리라고 하네요..

 

또 고장나면.. 해외 배송을 또 해야되니까 말이죠..

 

 

이체 독, 전원케이블 까지도 최대한 정품만 써야겠네요..

 

아니면.. 일본판 스위치는 봉인해두고..

 

정발판 스위치만 쓰던가 해야할것 같습니다..

 

파랑,빨간 조이콘은 역시나 맘에 안들어서..

 

그레이 조이콘으로 바꿔서 가지고 다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