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내린 비가.. 오늘 오전까지는 온다고 했는데..


오늘 오전까지 올지 안 올지는.. 역시.. 아침이 되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고 보니.. 어제 식목일이였네요..


옛날에.. 식목일이 공휴일이였을땐.. 쉬는 날이니까.. 식목일이다.. 란걸 알았는데..


안 쉰지 한참 되다보니.. 어제가 식목일인지도 몰랐네요..


미세먼지 때문에.. 식목일을 다시 공휴일로 지정해 달라.. 라는 청원도 올라왔더군요..



비가 이렇게 온 뒤에는.. 


확실히 꽃이 활짝 피죠..


가는 길마다 벚꽃이 피어있는 곳이 눈에 많이 들어오네요..


제가 사는 곳 뒷쪽으로.. 산이 있는데..


아파트에서 조경에 힘 쓰자고.. 왕벚꽃나무를 왕창 심어서..


따로 벚꽃구경은 안가곤 했는데..



몇일전까지는.. 꽃봉우리만 있었는데.. 오늘은 어떻게 됐을지 궁금하네요..


아침에 나갔다가 저녁에 들어오다보니..


밖을 볼 시간이 없어서.. 


내일 주말에 쉬니까.. 한번 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