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닌텐도 스위치 신작 소프트웨어가 나왔네요..

 

지난 2월 17일.. BAYONETTA 2 가 발매되었는데요..

 

한글화를 해주지 않을까 싶었는데.. 한글화 한다는 이야기는 아직까지 없네요..

 

 

그대신 한국어 대응.. 젤다무쌍 하이랄의 전설들 DX.. 가 나왔습니다..

 

 

젤다 무쌍 : 하이랄의 전설들은..

 

2년 전.. 3DS로 발매된 게임인데요..

 

이미 3DS로 한글화가 되어있어서.. 한글화를 바로 내놓는것 같습니다..

 

 

DS로 무쌍하는건.. 왠지 타격감이라던지.. 화질이라던지.. 그런 부분들이.. 안 좋을 것 같아서..

구매는 안했는데요..

 

 

근데.. 동영상 정도의 퀄리티만 제대로 나와준다면.. 괜찮을 것 같네요..

 

우선 2인 플레이가 가능하다는것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3월 22일 발매니까.. 2주 뒤네요..

 

원래.. 예약 판매 하면.. 특전 같은거 주던데.. 이건 전혀 없으니까..

 

미리 예약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우선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을 천천히 즐겨주고.. 22일 지나고 반응 좀 보고 사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