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시 낮 최고 기온이 영상을 향해서 가고 있습니다..


비 온다고 된 지역도 있긴 한데.. 올지 안 올지.. 알 수 없네요;..


기상청의 일기예보는 일기예보가 아니라 일기통보라;..


이게.. 몇 시간 전 일기예보였고..


아래는 한 시간 전 일기예보입니다..



아무튼 이제.. 남은 2월의 낮 최고 기온은 영상인가 봅니다..


영하 두자리로 떨어지는 날이 안보이네요..


뭐.. 지난 1월 처럼.. 2월은 평년보다 따듯하다.. 라고 해놓고..


다시 2월 남은 날이 확 추워질지도 모르죠..



입춘도 지났는데.. 편하게 움직여도 괜찮을 만큼만 온도가 올라가 줬으면 좋겠네요..



요새.. 인터넷 뉴스 보면.. 고현정 나오는 드라마 리턴 관련해서 말이 많이 나오더라구요..



전 1, 2회 그러니까.. SBS 가 중간에 광고 껴 넣어 가지고.. 


2일분 방영이니까 1, 2, 3, 4 회죠.. 



보고 재미 없어서.. 그 뒤로 안 봤는데..



제가 보는 드라마에서 주연이 하차하고.. 뭐 그랬다면.. 


저도 난리 쳤을지도 모르지만..


재미가 없어서 안보는 드라마라..



하차 하면.. 주연이 바뀌는 건데..



캐스팅 된 상태에서 주연이 바뀌는 경우는 몇 번 있는 걸로 아는데..


드라마 하면서 주연이 바뀌는 경우가 있나 찾아봤더니..



예전에.. 티아라 왕따 사건으로..


다섯손가락이라는 드라마 제작 발표회 후 함은정 -> 진세연 으로 바뀐 건 있었는데..


그건 드라마 촬영 중이 아니니까 패스..



불어라 미풍아.. 촬영 중 다쳐서.. 오지은 -> 임수향으로 바뀐 경우는 있네요..



막장 드라마였으면..


갑자기 죽고.. 다른 사람이 대신 주연을 할텐데..



주인공 교체되면.. 좀 신기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