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저기온은 계속 영하 12도네요.. 낮기온은 조금씩 올라가고 있는데..

 

최저기온은 계속 그대로네요..

 



와.. 실시간으로 날씨가 바뀌다 보니.. 오후에 눈이 오더군요..


눈 온건 아까 15시?.. 16시?.. 그때부터 오던데.. 날씨가 자꾸 사기를 쳐서;..


저녁 늦게나마.. 날씨를 다시 올려봅니다..



 

제가 지금 살고 있는 집에..

 

이사 온지도.. 한 17년?.. 그정도 된것 같은데요..

 

 

그래서 그런지.. 전등이 하나씩 하나씩  맛이 가기 시작하더군요..

 

 

등을 교체했는데도.. 계속 꺼지고 하다가.. 결국에는 등을 교체해도 안켜지더군요..

 

저런 등이.. 집에.. 한두개씩 생기더니..

 

좀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등 교체작업 실시!.. 하려고.. 등 교체 관련 업체라던지..

 

가격이라던지..

 

그런걸 좀 검색해봤는데..

 

 

집에 등 교체 하는가격이 70만원이라더군요..

 

헐;.. 70만원.. 못 낼꺼야 없지만.. 너무 비싸서..

 

 

그래서.. 직접 등을 교체하고자..

 

등을 샀는데.. 전체 등 가격만 40만원이네요..

 

 

이제 30만원짜리 노동으로.. 등을 교체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