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온이 그렇게 낮은편은 아니기 때문에..

 

눈 보다는 비가 오지않을까 싶네요..

 

 

눈이던 비던.. 뭐든 오겠지만..

 

그것으로 인하여 기온이 확 떨어졌네요..

 

그래서 내일은 오전 영하 13도.. 오후 영하 8도..

 

다시 강추위 시작이네요..

 

 

아.. 10일 정도.. 지나면.. 젤다의 전설 한글판이 발매되는데요..

 

요새는 그것밖에 생각이 안나네요;..

 

 

사실 이번주도.. 외근 외근 외근 외근을 나가야할지도 모르는 상황인데요..

 

그래도.. 기다려지네요..

 

 

닌텐도 라보라는게 있더군요..

 

 

참 머리 좋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