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온이 많이 올라가서..

 

약간 추운 지역은 눈이 올것 같고..

 

약간 따뜻한 지역은 비가 올것 같고..

 

어중간한 지역은 눈/비가 섞여서 올것 같습니다..

 

 

이번주는 월,화,수 눈 또는 비.. 그리고 그 다음 부터는 맑은 날씨가 될것 같습니다..

 

 

오늘은.. 위에 있는것처럼.. 새벽에 비가 옵니다..

 

지역마다 틀리겠지만.. 눈 또는 비가 올것 같으니.. 눈/비 안맞으시게 조심하게 해야겠네요..

 

 

 

 

하루 사이에..

 

국내 도착 후 국내 배송업체로 상품이 옮겨졌다고 나오네요..

 

 

하루에 한번씩 확인하기도 지겨웠는데..

 

다행이네요..

 

늦어도.. 이번 주 안에는 도착하겠네요..

 

 

젤다의 전설 정발 되기 전까지는 나오겠지란 생각에..

 

기다리자.. 기다리자.. 했는데..

 

너무 안와서;..

 

오늘도 다시 들어가서 봤는데.. 국내에 도착해서 아주 기분이 좋습니다..

 

 

얼른 도착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어제 티비를 보는데요..

 

 

80년 원숭이띠인데.. 개띠라고..

 

재미로보는 관상 찾기전에.. 생각 좀 하고 자막 좀 넣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