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헛;.. 어제 영하14도라고 했는데..

 

영하 14도가 아니라 영하 15도였군요..

 

오늘 추움의 정점을 찍고.. 다시 기온은 올라가 낮 기온 최고 6도까지..

 

최저기온도 1도까지 올라간다고 하니까.. 이번주만 잘 넘기면 될것 같습니다..

 

될수있으면 안돌아다니는게 좋을것 같네요..

 

 

 

오늘도 외근을 나가는데요..

 

오늘은 조금 더 멀리 나가는데.. 아래쪽으로 한참 내려가도..

 

그날은 최고로 추운날이다 보니.. 아래쪽으로 내려가도.. 영하 12도네요..

 

 

아직도 2018년 보다는 2017년이 익숙한지..

 

쓰고도 눈으로 인식하는데 까지 한참 걸렸네요..

 

 

2017년으로 안써야지.. 2018년으로 써야지 하면서도..

 

눈으로 인식 못해서.. 2017년을 2018년인 듯 그냥 넘어갔네요..

 

 

지금이 12일인데..

 

 

 

아직도 배송 소식이 없어서..

 

배송 상태를 확인해봤는데..

 

 

6일에만.. 데이터가 있고 그 이후로는 아무것도 없네요;..

 

화물이 비행기에 실렸다.. 뭐 그런게 나올법도 한데..

 

아무것도 안나오니까.. 좀 불안불안하네요..

 

 

배송 정보 업데이트 좀 됐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