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시 블로그 결산 시간이 돌아왔네요..




작년에 블로그를 거의 다시 시작한거나 마찬가지여서..


재작년에 한달에 한,두개 올렸다보니..


작년에는 꽤 많은 글을 올렸네요..



블로그에서 언급한 이야기가 엄청 많네요..



물론 게임을 좋아해서 게임, 패치, 닌텐도, 스위치 같은 단어가 주로 보이구요..


제가 하루에 한번씩 일기를 쓰다보니.. 어제, 오늘, 시간, 날씨란 단어도 보이네요..



재작년에.. 블로그 결산했을때.. 


주제를 한번도 선택하지 않고 글을 발행했기 때문에..


주제로 발행된 글이 0 개였거든요..


그래서.. 작년부터 주제를 꼭 넣어서 발행하자.. 란 생각에 꼬박꼬박 주제를 넣었더니..


꽤 많이 주제를 넣었네요..


IT 제품 리뷰 글도 있었군요;.. 기억이 잘;..



확실히.. 전성기때?.. 블로그 한참 하고 있을때 보단 훨씬 적게 들어오는데..


그래도.. 재작년보단 조금 더 들어오네요..



전성기때 되찾으려면 더 열심히 해야겠네요..



최다 조회수 상위 6개의 글을 보면..



작년에 출시한 포켓몬고..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가 눈에 보입니다..


그리고 동적 디스크변환, 마이크로나노 유심도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검색해주셨네요..




그리고.. 태그에 2017 티스토리 결산 이걸 붙여야..



이벤트를 응모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사용자만 몇십만명일텐데.. 그중에서 500명 주면..


거의 안된다고.. 아니 안된다고 봐야죠.. 아니 안되죠..



그래도 나도 블로그한다!.. 라는걸 남기기 위해.. 한번해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