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영하권의 날씨네요..

 

이전 보단 덜 춥겠지만.. 그래도 추운날씨가 계속 되겠네요..

 

덜 추운시간에 나가면 좋겠지만..

 

다시 추워질 시간에 나가게되서;.. 덜 춥지는 않겠네요..

 

 

이제 2017년도 보름 남았는데요..

 

주말마다.. 술 먹을 일 밖에 없네요..

 

 

12월 송년회 안하고 1월에 신년회 같은거 해도 되는데;..

 

아무튼.. 술 먹기도 귀찮은데.. 취소나 되버렸음 좋겠단 생각이듭니다;..

 

 

 

제가 미드를 자주 보는편인데요..

 

다운받는 사이트에.. 3화 까지 올라와있다가 안올라오길래.. 휴방기인가 했는데..

 

새로 올라온 걸 보니까 8화 더군요;..

 

중간에 4,5,6,7 화가 붕 뜬 상태로.. 올라와있더군요;..

 

 

전문/과학적 단어를 제외한 왠만한 미드는 자막 없이 볼 수 있는 편이라..

 

올라오면 자막이 있던 없던 받는편인데..

 

 

올라온것이 없더군요;..

 

외국 사이트에서 다운로드는 찾기 귀찮아서 안하는 편인데..

 

안올라오니 어쩔수없네요.. 직접 다운 받는수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