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주.. 예고해드렸는데요..

 

이제 본격적인 겨울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오전,오후.. 영하의 기온입니다..

 

낮기온 최고 -4도로.. 올해들어서 가장 추운 날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1월로 가면 갈수록 더 추워지는 날이 많겠지만 말이죠..

 

 

어제 눈 좀 많이 와서..

 

오늘은 빙판길 출근이 되지 않을까?.. 걱정을 했는데..

 

제가 살고 있는 지역은 생각보다 눈이 많이 안왔습니다..

 

 

친구들 이야기를 들어보니.. 엄청 많이 왔다고 하는곳도 있는데 말이죠..

 

어제 롤 올스타 전을 봤는데요..

 

일정을 몇시간씩 벌려놓고 잡아서..

 

되게 비효율적으로 시간을 잡는다고 생각했는데..

 

 

앞경기가 끝나니까.. 바로 시작하네요..

 

역시 비효율적으로 일 하는건 아니였네요;..

 

 

지난 주 까지는 그나마.. 약속이 없었는데..

 

이젠 주말마다.. 송년회하자고 약속이 가득 차버렸네요..

 

 

매년 같은데.. 굳이 송년회를 해야하는건지;..

 

경조사비로.. 돈도 왕창써서 돈도 없는데;..

 

힘든 12월이 될것 같네요..

 

 

그리고 롤 올스타전 4일차 내용을 올리기엔..

 

너무 조금이라 같이 올려봅니다..

 

 

대만 vs 중국 이 결승전에서 맞붙고..

 

1:1 은 미국과 중국이 결승에 맞붙네요..

 

중국이 사람이 많은 만큼.. 게임을 잘하는 사람도 엄청 많은것 같습니다..

 

 

중국 대표로 뽑혔다는건 13억 인구중에 1등이라는 소리니까 말이죠;..

 

그에 비해 1억도 안되는 인구에서 세계 대회를 우승했다는건 정말 대단한 일인것 같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1:1 경기가 빨리 끝나기 때문에.. 먼저 게임을 진행하고..

 

5:5 경기를 진행하는걸로 알고 있었는데..

 

아;..

 

사진이 잘못 들어가 있군요;..

 

1:1 경기에 팀 그림이 들어가있고..

 

5:5 경기에는 선수 사진이 들어가있네요;..

 

한국 라이엇이 하는일이 그렇죠 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