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어제보단 덜 춥습니다..

 

다시 낮기온 최고 5도까지 올라갔네요..

 

다음주 부터는 낮기온도 영하로 떨어지고 엄청 춥다고 하니..

 

외출시 따뜻하게 입고 나가셔야할겁니다..

 

 

 

 

1위 부터 5위까지 전부 닌텐도 관련 검색어가.. 올라왔습니다..

 

 

모니터 다들 안좋은거 사용하시나봐요;..

 

소리까지 나오는 모니터를 사용하셨더라면..

 

검색까지 안하셨어도 됐을텐데 말이죠..

 

대부분의 모니터가 소리를 지원안하다보니.. 검색을 많이 하시나봅니다..

 

 

음..

 

지금 닌텐도 스위치 반푼이 정발하고.. 8일이 지났는데요..

 

마리오 오딧세이.. 한두시간정도 했나;..

 

그리고 그 뒤로 다시 켜보질 못했네요;..

 

 

요새.. 과학책에 꽂히게 되서..

 

과학관련 책을 3개나 질러서.. 책 보는 재미에.. 게임을 안하게 되네요..

 

 

"책 볼래? 게임할래?".. 그러면 당연히 게임이지만..

 

과학책도 게임이 주지 못하는 나름의 재미가 있네요..

 

 

책이 작고 설명이 그림으로 되어있는 부분들이 좀 있는 편이라..

 

빨리 읽고.. 오딧세이를 즐겨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