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눈이 옵니다..

 

퇴근길에는 쌓인 눈에 미끌 미끌 하겠네요..

 

물론 계속 내리는 눈이 아니여서.. 이동에 지장이 있지는 않겠지만..

 

그래도 눈 덮인 길을 걸을 수 있겠네요..

 

 

 

미드 중에..

 

빅뱅이론을 참 좋아해서..

 

스핀오프 드라마인.. 영쉘든을 보게되었는데요..

 

지금 4화까지 봤는데..

 

 

약간 제 취향에서는 벗어난듯한.. 전개를 보여주고 있네요..

 

그래서.. 이번 화를 끝으로.. 영쉘든도 접기로;..

 

이미 기프트, 마블인휴먼스를 접었는데..

 

이번 시즌에는 새로 시작할 미드가 몇 편 없는것 같습니다..

 

 

넷플렉스는 신작 히어로물 퍼니셔를 내놓았는데..

 

하루만에 전편을 다 방영했더군요..

 

 

전 일주일에 한편씩 방영할줄 알았는데 말이죠..

 

그러고보면.. 넷플렉스 드라마 중에..

 

센세이트, 마블디펜더스, 루크케이지, 아이언피스트도.. 한번에 다 나왔던것 같네요..

 

 

그나마.. 히어로물을 좋아해서..

 

퍼니셔는 재밌게 본것 같습니다..

 

 

 

재밌는 드라마들이 계속 해줘야.. 무료한 삶에 활력소가 되어줄텐데 말이죠..

 

이제 신규 프로젝트가 곧 시작되는데..

 

그러면.. 이제 집에 오지 못하고.. 밖에서 몇일 날밤샐지도 모르는데..

 

그럴때를 대비해서.. 많이 모아둬야겠습니다..

 

 

아.. 일드도.. 제가 좋아하는 드라마가 또 시작되서.. 모으고 있는데..

 

자막을 구하기가 만만치 않네요..

 

 

일어공부 한다고 한다고 했지만.. 워낙 대충해서..

 

알아듣지 못하는 단어가 대부분인데..

 

이번 기회에.. 일어공부를 다시한번 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