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도 영하의 기온으로 시작해서..

 

낮기온 최고 4도.. 까지 올라가는 맑은 날씨가 계속되겠습니다..

 

 

 

 

 

예전에는 안그랬던것 같은데..

 

그래서.. 제가 설정 안하고 넘어간 부분들도 있었는데..

 

언제부턴가..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주제가 선택되네요..

 

 

따로 설정하는 부분은 없는걸로 아는데..

 

해당 카테고리로 많이 선택한 주제가 표시되는걸까요?..

 

음.. 궁금하군요..

 

 

 

역시나.. 포켓몬 울트라썬&문 배송 받은지 2일이 지났지만.. 켜보지도 못했습니다..

 

지금 안하고 쌓여있는 게임만 몇갠지;..

 

 

그래도 언젠간 하겠지란 생각에.. 열심히 구매는 하지만;..

 

닌텐도 스위치 타이틀인 마리오 오딧세이나.. 젤다의 전설 한글패치가 나오면..

 

우선 순위는 저 2개의 게임이 먼져일듯합니다..

 

 

젤다의 전설도 한글판일지, 한글패치일지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한글패치가 유력하다고 하는데..

 

아무튼 그것때문에..

 

거의 다 깬 젤다의 전설도.. 한글되면 첨부터 다시하겠단 생각에.. 안하고 봉인상태..

 

 

이미 북미판/일판 게임을 샀는데.. 산 게임마다.. 한글로 정발한다고.. 닌코 사이트에 올라오네요;..

 

 

게임 좀 즐기면서 할 수 있을 시간이 생겼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