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전 영하 1도로 시작해서.. 최고 기온 9도에..


오후부터 비가 온다고 하니.. 비까지 오면 내일은 확실히 더 춥겠네요..


요새 감기가 그렇게 독하다는데..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포켓몬 울트라 썬&문..  발매일이 오늘입니다..


예약판매 진행했다면.. 어제 일자에 배송이 완료되신분들도 계실지도 모르겠네요..



저 처럼 포켓몬을 좋아하는 고3 수험생이 있었다면..


예약판매를 해놓고..


수능을 보고..


다음날인 오늘.. 포켓몬 울트라 썬&문을 받아서.. 포켓몬을 즐기고 있을 시간이였을텐데..


수능이 1주일 연기가 되면서..


모든것들이 꼬이기 시작했네요..



군대 들어가서도.. 수능을 보려고 준비한 군인들도 휴가를 받아서 나왔는데.. 


수능 연기에 멍~..


해외에서 수능보는 자식을 위해서 날아온 부모님들도 멍~..


수능날 출근시간 늦췄다고 술먹고 출근하는 사람도 멍~..


멍 하니.. 하루를 보냈을겁니다..



여진이 수차례 오다 보니.. 안전을 위해서.. 연기를 했다곤 하지만..


수험생분들은 마음이 편하진 않을것 같습니다..



음.. 제가 경상도 쪽으로는 업무가 많아서.. 적어도 한달에 1번 이상은 가는편인데요..


지난 경주 지진 당시에도.. 지진 후에 경주를 방문하게 되었고..


이번 포항 지진도.. 오늘 포항쪽에 외근을 가야하는데.. 



외근에 안전수당을 요구해야될것 같습니다;..

 

 

우리집 내진설계 간편조회가 있더군요..

 

 

내진설계 의무 적용 대상 건축물인데.. 과연 정직하게 지었을까 그게.. 제일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