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겨울임을 나타내주는 아침온도 2도..

 

그래도 초겨울이라.. 오후 기온은 13도지만 2자리 수네요..

 

이제 곧 한자리 수로 떨어지고..

 

오전 기온도 영하로 내려가겠죠..

 

 

어제는 오랫만에.. 안경을 새로 맞추기 위해서.. 남대문에 갔습니다..

 

예전에는 모르겠는데.. 근처에는 안경을 판매하는곳이 없었고.. 있더라도 엄청 비싼 가격에 팔곤했는데요..

 

그래서 비교적 저렴한 남대문에 가게된것같습니다..

 

 

제가 안경을 쓴지 25년이 넘었는데.. 첫 안경을 맞출때 부터.. 어제 맞춘 안경까지.. 그 집에서만 한 것 같네요..

 

안경점 이름도 2번이나 다른 상호로 변경이 되었고..

 

이전에 사장님이 계셨고.. 그 밑으로 직원이 한분 계셨고..

 

그 밑에 있던 직원분이 사장이 되고.. 다시 그 밑에 직원분이 사장이되고..

 

3번 변경될 동안 계속 그 안경점만 가서 그런지..

 

 

사장님도 저를 알고.. 직원 분도 저를 알고..

 

안경을 새로 하시는 분이 제 앞으로 2분 정도 있었는데..

 

제 안경부터 빨리 해주시더라구요..

 

 

덕분에.. 눈을 새로 뜨게 된 느낌입니다..

 

이전에 쓰던 안경이 잔기스가 너무 많아서.. 딲아도 깨끗한 느낌이 잘 안났는데..

 

지금은 훤하네요..

 

 

오랫만에 밝아지니까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