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어제도 비가 오긴 왔습니다.. 새벽에말이죠..

 

제가 새벽 일찍 출근을 하다보니 알게되더군요..

 

바닥에서 그 비왔을때.. 흙 먼지와 함께 올라오는 습한 냄세..

 

아무튼.. 오늘은 비 라고 일기예보에 찍혀있으니.. 오겠죠..

 

 

저는 뭔가 문제가 터지면.. 그 문제를 먼저 해결하고.. 그 후에 원인을 찾습니다..

 

선 조치, 후 원인..

 

근데.. 제 바로 윗 선임은.. 선 원인, 후 조치.. 여서.. 항상 의견 충돌이 나곤 합니다..

 

 

급한게 아니라면.. 원인 파악 후 수정해서 조치를 취하겠죠..

 

근데 1분, 1초가 급한 상황에서..

 

더구나 상대도 급해서 핸드폰으로 2-3분에 한번씩 전화를 할 정도로 급한데..

 

 

원인 파악하고.. 조치를 취하는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마다 생각방식이 틀려서 그런것이겠지만..

 

매번 저런건으로.. 충돌나네요..

 

 

어제도.. 1시간 아니.. 30분이면 끝날 일을.. 2시간 동안 잡고있었습니다..

 

원인 찾는다고..

 

 

아니.. 결과 값을 도출하면.. 원인이 나오는데..

 

원인 찾는다고.. 결과값을 확인도 안하고..

 

답을 모르는데.. 어떻게 원인을 찾습니까..

 

 

물론 식을 하나씩 대입하다보면.. 찾겠죠..

 

근데.. 모르는 문제도 아니고.. 문제도 알고 답도 알고..

 

중간에 오타만 수정하면 되는걸.. 에휴..

 

아무튼.. 그것때문에.. 시간도 한참 지나서 퇴근하게되었네요..

 

 

집에 오자마자 씻고.. 컴퓨터 켜니.. 벌써 2일이 다가와서..

 

부랴부랴 글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