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게임 이야기

2017년 롤드컵 결승 일정

판다(panda) 2017. 10. 30. 00:00

2017년 롤드컵.. 이제 결승만 남겨뒀는데요..

 

또 한참 시간이 지나고.. 토요일 16:30에 결승 경기가 시작됩니다..

 

 

SKT vs Samsung 의 롤드컵 결승!..

 

2016년에 이어 2017년에도 SKT vs Samsung 의 롤드컵 경기를 보게되네요..

 

 

 

어제 4강의 마지막 경기인 WE vs Samsung 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강력한 우승 후보였던 Longzhu 를 꺽고 올라간 터라..

 

Samsung 이 결승까지 직행하는건 당연하다 라고 생각했는데..

 

 

TEAM WE 의 거센 공격으로.. 1경기를 내주더니..

 

이건 아니다.. 우리가 질수없다.. 라는 걸 상기 했는지..

 

2경기, 3경기, 4경기를 이기면서..

 

 

SKT 와 마찬가지로 2연속 롤드컵 결승 진출에 성공했네요..

 

 

그러고 보면.. 한국팀 우승자 스킨을 보면.. SKT, Samsung 만 스킨이 있는데..

 

이번에도 누가 이기던 SKT, Samsung 팀 스킨이 추가되겠네요..

 

 

 

 

 

그리고 ALL STAR 는 12월 7일 부터 시작하나봅니다..

 

롤드컵 끝나고 한달 후라..

 

투표하라고 곧 홈페이지에 나오겠네요..

 

 

그리고 이제 승부의신 이야기를 해볼까하는데요..

 

저는 이미 그룹스테이지부터 틀려서;..

 

 

그 혼돈 같은 그룹스테이지 부터 본선 경기까지.. 단 1명만이.. 모든 경기의 결과를 예측했네요..

 

저분은 로또 했었어야하는건데;..

 

아무것도 못 맞춘 분도 5956명 이나 되네요.. 이분들도 피해가기 신공;.. 엄청난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