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년 롤드컵 본선 토너먼트 1일차 Samsung Galaxy vs Longzhu Gaming 의 경기..

 

 

 

둘 중에 이긴팀이 결승을 갈 수 있을 정도로.. 두팀다 강력한 팀이죠..

 

 

이전에 본선 토너먼트 승부의 신에도 잠깐 적었던 내용이였는데요..

 

삼성이 이길수도 있고.. 이기면 결승까지도 갈것 같다고..

 

 

서머시즌에 Longzhu 가 엄청난 경기력으로.. 서머시즌 우승을 해서..

 

객관적인 전략으로 봤을때 Longzhu 가 이길것이라는 의견이 많았는데요..

 

그래서.. 저도.. Samsung 보다는 Longzhu 가 이길것 같다.. 라고 승부의 신에 투표를 했는데..

 

전 똥손인가봅니다;..

 

뭐 맞는게 없네요;.. 이번 승부의신도 틀렸어;..

 

 

제가 롤을 잘한다는건 아니지만.. 2경기때도 그렇고..

 

세주아니나.. 트타를 밴카드로 막았으면 좀 더 괜찮지 않았을까?.. 란 생각이 들었는데..

 

그대로 3경기때도 주고 져버렸네요..

 

 

그래도.. 일방적으로 3 대 0 으로 질줄은;..

 

 

대진표가 각각 떨어져 있었다면야.. 4강 부터 한국 대 한국 경기를 봤을텐데..

 

8강에 맞붙어서.. 한팀이 탈락하게 되었네요..

 

 

오늘은 17시부터 SK telecom T1  와 Misfits Gaming 경기가 있습니다..

 

 

17시가 애매해서.. 퇴근하다 보면.. 어제 경기처럼 끝나있을수도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