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룹스테이지가 끝났습니다.. 이제 본선경기가 남았는데요..

 

어제는 아주 치열한 A조 경기였습니다..

 

 

ahq e-Sports Club vs SK telecom T1..

 

SKT가 한,두판은 질줄 알았지만.. 너무 허무하게 밀렸네요..

 

 

Edward Gaming vs Cloud9..

 

EDG가 겨우 1승 올리네요.. EDG가 0승3패로 시작할 줄이야..

 

 

ahq e-Sports Club vs Edward Gaming..

 

2주차 중국 버프를 받았는지.. 중국팀들이 다들 힘내서 경기를 하네요..

 

EDG 가 이겨버리면서 2승 3패 동률을 만들었네요..

 

 

Cloud9 vs SK telecom T1..

 

SKT 가 이기면서 8강을 확정 지었습니다..

 

 

Cloud9 vs ahq e-Sports Club..

 

C9이 이기면서 재경기 또는 조 2위로 올라갈 확률이 높아졌습니다..

 

SKT와 EDG 경기에서 SKT가 지면 EDG가 3승 3패로 재경기를 치루게 되고..

 

SKT가 이기면 EDG가 2승 4패로 C9이 조 2위로 진출하게 되죠..

 

 

아까 SKT 인터뷰 하는것 보니까.. C9 이 올라오길 바라는것 같은데.. EDG 이겨줄것 같았습니다..

 

 

SK telecom T1 vs Edward Gaming..

 

EDG 의 강력한 공격으로.. 와 이거 SKT 지고 재경기 가나?.. 였는데..

 

 

SKT 가 이겨버리면서 조 1위를, C9 이 조 2위로 8강 진출을 했네요..

 

 

8강 대진표입니다..

 

한국팀이 골고루 나눠졌으면.. 좋았을텐데..

 

Longzhu 와 Samsung 이 8강에 맞붙네요..

 

Longzhu 와 Samsung 둘다.. 강력함이 있는 팀이기 때문에..

 

8강에는 서로 안만났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했을텐데.. 바로 맞붙네요..

 

 

 

그룹스테이지가 종료 되었고.. 다시 월, 화, 수 쉬고.. 목요일 부터 본선 경기가 있습니다..

 

 

목요일엔 Longzhu 와 Samsung 첫경기가 있네요..

 

 

금요일엔 SKT vs MSF 경기가 있구요..

 

토요일엔 RNG vs Fnatic 경기가 있고..

 

일요일엔 WE vs C9 경기가 있습니다..

 

 

망한 그룹스테이지 승부의 신은 버리고;.. 본선 승부의 신에 집중해봐야겠네요..